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2022. 3. 2. 14:20함께라면💗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E&nNewsNumb=202109100034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코로나19도 지구촌 가족을 향한 사랑을 막을 수 없습니다”

monthly.chosun.com

 

 

이 내용은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 마음으로 인도적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인터뷰 기사입니다. 

 

 

기사내용은 이렇습니다.


한 사람에게서 시작한 사랑의 손길이 세상을 변화시키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고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 팬데믹에도 한국을 넘어 아시아, 북·남미, 아프리카 등 전 대륙을 어루만지며 나눔과 봉사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고 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은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목표로 일평생 헌신해온 인도주의 활동가로 잘 알려져 있다.

장길자 회장은 글로벌 복지단체 위러브유 설립자로서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 마음으로 인권 보호, 차별 없는 사회 조성, 전쟁 없는 세상과 인류 행복의 실현을 위해 일생을 바치고 있다.

 


이 후에는 기자와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일문일답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인터뷰를 마치며 기자는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이 30년 넘게 꾸준히 국내외에서 걸어오신 봉사활동의 원천적 힘은 긍정과 사랑이라고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온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사랑과 어떤 어려움도 이겨내는 긍정의 힘이 있기에 장길자 회장님 한 사람에게서 시작한 사랑의 손길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라면 우리도 함께 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