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명예회장의 마음을 꼭 닮은 포근한 이불 나눔 현장

2022. 1. 26. 14:08함께라면💗

올 겨울 동장군의 위세가 대단했죠.

강추위가 연일 이어져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참 많이 힘든 시기였을텐데요.

요즘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가 있어 화제입니다.

바로 장길자 회장님이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그 주인공인데요.

해마다 때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위러브유.

이번 설명절엔 그들의 마음을 꼭 닮은 포근한 이불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 소식 들어볼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사랑의 이불세트 20채 기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2022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지역내 저소득층에 온정의 손길…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

 

지난 24일,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한파 속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내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옥련2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이불세트 20채를 기탁했어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지난해 식료품 꾸러미 20박스 기탁에 이어 올해 이불세트 20채를 기탁하며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겨울을 보내게 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불을 마련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온정을 담아 보내는 손길에 지역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의 이웃들이 힘과 용기를 얻길 기원합니다.”
-위러브유 관계자-
“어려운 시기에도 국제위러브유에서 꾸준한 온정을 나누어 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기탁해주신 이불은 지역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에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윤도진 옥련2동장- 

 

어려운 이웃들에 조금이라도 희망과 용기를 얻길 바라는 위러브유. 그 바램처럼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