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이 전하는 희망 메세지[취약계층 지원]

2024. 5. 17. 17:00함께라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취약계층 지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여전히 빈곤과 기아의 고통에 허덕이고 있는 어려운 지구촌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지원을 이어가고 있어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빈곤지역에 필요한 식료품∙생필품, 방한∙난방용품을 지원하고 있고,

위생시설 설치, 자립형 생계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고 있지요.

또한, 장길자 회장님은 재난과 재해, 사회적 혼란으로 삶의 터전과 생계를 잃어버린 이들의 생활 개선, 심리회복까지 지원하고 있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_ 취약계층 식료품 지원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이 어려운 지구촌 이웃에게 사랑 나누며 희망 전하고 있어요.
바로 베냉 아보메칼라비 취약계층 50가정에 식료품을 지원한 일인데요.

그 이야기 조금더 자세히 살펴볼께요^^

 

 

 

가족은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든든한 울타리이지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여러 사정으로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거나,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할 상황에 놓인 아이들도 지구촌에는 아직 많아요.

 

 

‘SOS어린이마을’은 이런 아이들을 보살피는 국제 민간사회복지기구라고 해요.
경제적 이유로 가족이 흩어질 위기에 처한 가정을 지원하며 아이들이 부모 곁에서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도 하죠.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베냉 아보메칼라비의 SOS어린이마을과 함께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최근 식료품 가격이 급등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 등을 지원하기로 했지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쌀, 식용유, 스파게티 면, 옥수수’ 등 필수 식료품을 정성스럽게 준비했어요. 

그리고 7월 27일, SOS어린이마을을 통해 50가정에 선물했답니다.

 

형편이 어려워 해체 위기에 처한 가족이 많습니다.
궁핍한 상황에서는 원치 않게 범죄에 연루될 위험도 높아집니다.
위러브유의 도움으로 이런 위험에 있는 가족들이 부담을 덜고 더 나은 미래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위러브유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쁩니다.  

-오루강데 비오사카, 아보메칼라비 SOS어린이마을 원장-

 

 

 


최재휘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베냉 코토누지부장은 “SOS어린이마을의 도움을 받는 가정과 아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고 싶었다”며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응원하는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어요.

 

이처럼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선물합니다.

 

 


 

https://intlweloveu.org/ko/no-poverty-zero-hunger/

 

빈곤 & 기아 해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